본문 바로가기
MBTI 테스트

121821 다들 업무용 MBTI는 따로 있잖아요? 회사 본캐 테스트

by 레몬이 2021. 12. 18.

 

빠른 테스트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링크 대령이요~

 

https://zepeto.zzz.studio/mbti/career?lang=ko

 

 

 

안녕~ 여러분~!

 

오늘 하얀 눈이 펑펑 내렸어요!

여러분 근처에도 오늘 눈이 내렸나요?

 

아~

이렇게 눈이 내릴 때는

눈싸움도 하고 눈사람도 만들고

아니면 방콕한 상태로 따뜻한 코코아 한 잔에 영화도 한 편

뙇~

봐줘야 되는데 말이죠 ㅎㅎㅎ

 

저는 일 때문에 놀지도 못하구... 흑흑😥

 

하지만 텅장이 통통장이 되니까 참을수 있어요🤣🤣🤣

 

아무튼!

 

오늘 데려온 테스트는 말이죠, 바로~

 

회사 본캐 테스트! 입니다!

 

와~~ 👏👏👏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제페토에서 만든 테스트인가봐요!

 

테스트 대문에서부터

여러 아바타들의 스틸이 나와요.

 

다들 예쁘고 멋있는 모습이네요!

 

저는 뭐가 나올지 너무 기대되네요 ㅋㅋㅋ

 

업무가 쌓여있다니 싫어~ㅠㅠ

 

여러분...

혹시 일이 무척무척 많이 쌓여있을 때

머리가 새하얘지는 기분을 느껴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있답니다...

흐흐..ㅠㅠ

 

이럴 때는 업무 상황을 보고

제일 급한 것을 먼처 순차적으로 처리해 나가는게 좋아요..

새로 계획을 짜는 거죠.

 

헬퍼가 없다면 그것 밖엔 답이 없어요...

 

다들 아프지마세요ㅠㅠ

 

동료 본인이 먼저 얘기하기 전에

다른 부연 설명을 얹는 건 좀 안 좋게 보일 수 있어서

저는 객관적 사실 위주로

대답해주는게 좋더라고요.

 

살금살금??

 

보통 먼저 다가가서 인사해요!

만약 안 친한 분이라면 머쓱머쓱...

 

야근 뒤에 회식은 노!!

 

평소 먹고 싶은 걸로 메뉴를 적극 추천하겠지만

너무 피곤할 때는 도리어 싫네요!

 

이직 제안이라니..!

 

제가 어떤 일을 맡으면 되는 거죠?!

이걸 제일 첫 번째로 물어볼 거 같긴 해요 ㅋㅋㅋㅋ

 

행사는 무난하게 하면 되는 거지만..

 

만약 제 성향이 뭔지를 아신다면

분명 새로운 기획을 원하기 때문에 맡겨주시는 거 아닐까요?!

 

따라서, 새로운 기획을 시도함!

 

추가 설명이요?

 

저는 객관적 지표나 자료를 기반으로 설명합니다..!

 

적절한 비유와 예시도

설명에 포함할 때 좋긴 하지만

제 표현이 상대방에게 안 와닿거나 도리어 전혀 다른 느낌으로

받아들여질 때가 있으므로...!

 

크아악🤯🤯🤯

 

으... 너무 싫어요.

예정된 일들이 다 밀리다니..ㅠㅠ

 

그래도 데드라인을 조정해서 어떻게든 마무리는 해야죠 ㅠㅠ

조정도 안된다면?

그때부터는 월화수목금월월이 되는거죠...ㅎㅠㅠㅠ

 

으음, 이럴 땐 당연히..!!

 

커리어에 도움이 되더라도

끌리는 일이 아니면 오래하지 못하는게 정석이죠.

 

저는 끌리는 일을 택하겠습니다!

 

음, 무엇을 말해야 될까요?

 

저는 떠오르는 대로 바로 말해버리는 편인것 같아요 ㅎㅎ

 

최종적으로 의견 정리할 때만

놓친 부분 없는지 확인하고 그래요😁

 

 

자, 질문은 12개로 끝났고요!

 

과연 결과는~~!!

 

 

두구두구두구~~

 

 

 

띠용!

 

짠!! ENTP가 나왔어요!!

 

아래 설명을 더 봐볼까요?

 

음음, 맞아요 맞아요.

 

반복적인 일 질색하긴 해요!

재미없으면 더더욱 참기 힘들고요!

 

하지만 능력 범위까지 약속하는 성격은 아닌걸요~~

 

그럼 이제 직장 동료 케미를 볼까요??

 

ㅋㅋㅋㅋ배려왕 동료 머리 짚었어요

 

하트하트~ 프로 사회 생활러 동료가 제 환상의 짝궁이네요!

 

어디보자, 프로 사회 생활러 동료는 ISFJ네요!

 

배려왕 동료는 ISFP구요.

 

실제로 같이 지내는 동료들의 엠비티아이를

물어봐볼까~ 생각도 드네요 ㅋㅋㅋ

 

 

 

자, 테스트는 여기서 끝이에요.

 

이번 테스트는 질문도 센스 있고

아바타들이 전부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ㅎㅎ

 

회사 관련 질문들이 많아서인지

원래 MBTI랑 조금 다르게나왔지만

그래도 재밌었네요!!

 

 

여러분은 어떻셨나요?

이번 테스트의 결과가 여러분의

사회생활 MBTI랑 잘 맞았나요 ㅎㅎ?

 

재밌는 결과가 나왔다면

여러분의 친구분들께도 테스트 공유해주시고

이곳의 댓글란에 마음 가시는 대로

자유롭게 결과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테스트 참여해주신 분들께

행복이 가득하길!

 

 

내일 또 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