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 테스트

122721 나의 MBTI를 보석으로 표현하면? 보석 MBTI 테스트

by 레몬이 2021. 12. 27.

빠른 테스트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링크 대령이요~

http://devdory.com/entertainment/jewelry_mbti/

 

보석 MBTI - 보석으로 알아보는 유형

보석 MBTI 테스트, 당신은 무슨 보석인가요

devdory.com

 

안녕~ 여러분~

 

오늘은 보석으로 알아보는 MBTI 테스트를 데리고 왔어요!

 

앗, 그런데 테스트 결과에서

어떤 MBTI라고 따로 적혀 있지는 않아요.

 

그럼 이 점 유의해주시길 바라고..

 

테스트 바로 시작해볼까요?

 

앗 빠르다!

 

테스트 대문은 따로 없고 잠깐의

로딩 후 바로 질문으로 넘어갔어요.

 

빠른 출발에 깜짝~!

 

그럼 함께 첫 질문을 볼까요?

 

오... 마블 무늬..?

 

대리석과 같은 바탕이 나왔어요.

글씨체와 칸의 구성은 심플하네요!

 

음, 질문의 답은...

 

아무래도 액티비티가 많은게 좋은 것 같으니 첫번째로 고르겠습니다!

 

호오, 계획 말인가요?

 

두 번째 질문에서부터는 상단과 하단에 광고가 나와요.

화면을 반쯤 차지하지만,

당황하지 마시고 천천히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음, 질문에 대한 제 답은..

 

여러가지 선택지를 주는 두 번째요!

 

아~ 고민이에요~

 

어느 쪽이든 좋은 선택지네요..

 

그래도 지금은 집에서 하고 싶은 것을 편하게 하면서 쉬고 싶네요!

아무래도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나가기는 좀 그래요ㅠㅠ

 

당신에게 내가 선물한 향을 입히겠어..!

 

따뜻하고 예쁜 옷도 좋지만

자칫 잘못하면 취향이 아닌 옷을 선물할 수도 있지요..

 

그러니까 저는 향수를 구매하겠습니다!

 

향수도 마찬가지로 취향 타지 않냐고요?

 

후후..

 

...

 

그래도 저는 향수를 선물하고 싶네요..😂

 

새로운 친구는 언제나 환영이야!

 

새로운 사람인가요?

 

그럼 얼른 친구가 되야죠!

안녕~~

 

친구야ㅠㅠ

 

퀄리티는 어떻더라도,

일단 친구가 힘든 프로젝트를 마무리했다면

열심히 했구나, 하면서 고생많았다고 칭찬할거에요!

 

그리고 조언을 먼저 바라지 않은 상대에게 조언을 해주는 건

실례되는 일이기도 하고요!

 

친구라면 더 예의바르게 대해야죠!

 

문제가 생겼군요! 해결합시다!

 

제가 아는 지식 선에서는 먼저 해결해보려고 하지만

그게 아니라면 해결 방법을 찾아볼 거에요.

 

그리고 남들이 해결하기 어렵다, 한 문제라면

아마도 제가 모르는 부분에서 발생했겠죠?

 

그렇다면 해결방법을 먼저 찾아보겠어요!

 

오늘은 어떤 식사를 할까요~

 

제 선택은..

맛집 위치를 기억해놓고 찾아가기!

 

앗 벌써 질문이 다 끝났네요!

 

그럼 과연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로딩~ 로딩~

 

중간 로딩 화면 잠깐 봐주시고..

 

결과는..!

 

두구두구두구~~

 

 

아이 예뻐라!

짠~! 바이올렛 사파이어가 나왔어요!

 

영롱하게 반짝이는 보석이

너무 예쁘네요!

 

그럼 설명도 마저 볼까요?

 

음음 그렇군요..!

 

헉.. 주변에서 고집이 세다는 소리를 듣곤 해요..!

 

테스트 결과 설명도 잘 맞는 것 같아요.

 

그럼 다른 보석과의 궁합도 보시죠!

 

아~ 너무 예쁘네요 ㅎㅎ

 

보석들이 다 너무 예뻐요!

 

그런데 최악의 궁합이라고

떠있으니 가슴이 아프네요ㅠㅠ

 

아쉽게도 어떤 성향의 보석인지 설명을 볼 수가 없어서

어떤 MBTI이인지 모르겠네요ㅠ

 

엇? 그런데 테스트 결과의 주소를 확인해보니 숫자가 나오는군요!

 

  오호...

 

제 MBTI는 ENTJ이니 지금 나온 결과를

대입하면 바이올렛 사파이어, 즉 16의 결과가 ENTJ겠군요.

 

ENTJ가 MBTI 순서 중 마지막 16번이라면,

아마도 도표를 참고해서 테스트 결과를 만들지 않았나 싶네요.

출처 : http://www.hkmedia.kr/educenter/mbti/mbti_002.jsp

도표를 보면 ENTJ가 맨 끝에 있네요.

그렇다면 ISTJ를 1번으로 시작하는게 아닐까 싶군요.

 

여러분의 결과가 어떤 보석이었고,

주소에 적힌 숫자가 몇 번이었는지를 비교하면

어떤 MBTI인지 알 수 있을 것 같으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자, 그럼 여러분은 어떤 보석이 나왔나요??

 

MBTI에 잘 맞고 예쁜 보석이 나왔나요?

 

예쁘고 재밌는 결과가 나왔다면

여러분의 친구분들께도 테스트 공유해주시고

이곳의 댓글란에 마음 가시는 대로

자유롭게 결과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테스트 참여해주신 분들께

행복이 가득하길!

 

 

다음에 또 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