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 테스트

121921 난 상위 몇 %의 썸 능력자일까? 썸 추진력 테스트

by 레몬이 2021. 12. 19.

빠른 테스트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링크 대령이요~

 

https://mbti.theblessedmoon.com

 

BLESSED MOON MBTI

썸 추진력 테스트!

mbti.theblessedmoon.com

 

안녕~ 여러분~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셨나요?

저는 이제 곧 크리스마스라 기대반 설렘반으로 하루를 보냈네요~

 

그래서!

오늘 제가 데려온 테스트는 바로~

 

썸 추진력 테스트입니다!!

 

제목은 썸 추진력 테스트지만

결과가 MBTI로 나와서

썸용 MBTI 테스트라고 보셔도 무방할 것 같아요 ㅋㅋㅋ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앗 쪼꼼해요~

 

심플하지만 귀여운 일러스트가

대문에서부터 반겨주고 있네요!

 

언어도 한국어를 포함 4가지 언어가

마련되어 있군요?

 

썸의 정의도 알려주고

세심한 대문이네요!

 

그럼 첫 질문으로 고고!

 

헐~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벗는 일이 흔치 않죠.

 

테스트가 이전에 만들어져서 나온 질문인 것 같네요.

 

어쨌든, 성품을 먼저 느껴봅시다!

 

 

오 마이..

 

요즘은 절대 이러면 안되죠.

 

그래도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면 역시

컵 홀더를 열고 마신다!

 

응~ 그런가보다~

 

사실 썸 타는 사람 옆에

여러가지로 뛰어난 사람이 있다면 많이 신경쓰이겠지만

저는 신경쓰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저랑 썸 타고 있다는게

저를 먼저 신경쓴다는 증거 아닐까요!?

 

그게 맞는지는 눈치껏 알아봐야겠지만요😡

 

헉 뭐부터 준비하지?!

 

놀러오라고 했으니 이건 그린라이트입니다...

 

그러므로 먼저 시간부터 잡아야죠!

 

에고, 어쩌다가?!

 

많이 다쳤을 지가 걱정되므로 다친데는 없냐고 물어봅시다!

 

띠용~

 

타투가 있다니!

 

무슨 의미로 새겼을까요?

 

보통 타투를 새길 때는 의미를 담거나

본인이 보기 좋은 것들로 고른다던데

 

질문머신이 되어버릴 것 같아요 ㅋㅋㅋ

 

무슨 영화를 봤을까요?

 

개인적으로 저는 두 가지 대답 모두 써본 적 있어요.

 

첫 번째는 영화가 재미가 없었을 때,

두 번째는 영화가 재밌었을 때...

 

함께 있는 시간만으로도 즐겁겠지만

영화가 재미없으면 곤욕이죠 ㅋㅋㅜㅜ

 

최대한 질문 속 상황에서 재밌는 영화를 봤길 바라며,

두 번째 대답으로 가겠습니다.

 

무조건 먼저 찾아가는 건 예의가 아니죠.

 

먼저 썸 타는 사람에게

무슨 일정이 있는지

그리고 나랑 만날 생각이 있는지 물어보는게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띠용222

 

갑자기 잠수요?

 

무슨 일이 생긴 건 아닐까요?

 

열심히 문자와 카톡을 보내봅시다!

만약 제가 싫어진 거라면

 

확실하게 표현을 해야죠!!

 

어쨌든, 질문은 여기까지네요.

 

그럼 결과가 뭔지 한 번 볼까요?

 

영차영차~

 

잠깐 로딩 화면 봐주시구~

 

결과는 과연!!

 

두구두구두구~~

 

사랑의 사신인가요?

 

짠! 썸 추진력 90%인 ISFJ가 나왔어요!

 

근데 왜 낫을 들고 있는 걸까요? ㅋㅋㅋㅋ

 

이어서 내용 설명을 한 번 볼까요?

 

앗, 귀여워요 ㅎㅎㅎ

 

헉... 연애 때 제 모습을 어떻게 알고 맞춘거죠?

 

저는 챙겨주는 걸 좋아해서

열심히 이것저것 챙겨주는데 만약 상대방이

당연하게 받아들이면 엄청 속상해하거든요.

 

기념일도 챙겨주고 이벤트도 해주다가

나중에 별 감흥없어 보이면 시들시들해진답니다ㅠㅠㅠ

 

이번 테스트, 너무 잘 맞았네요!

 

게다가 테스트 할 때

뒤로가기 버튼이 있어서

고민되는 문제로 돌아가서 다시 답할 수 있는게

세심하다고 느껴졌어요!

 

일러스트들도 귀여웠고요ㅋㅋㅋㅋ

재밌었습니다!

 

 

자, 오늘 테스트는 여기까지에요.

 

여러분은 어때요?

이번 테스트 때 여러분의 썸 추진력은 얼마로 나왔나요?

MBTI도 얼추 잘 맞았나요?

 

재밌는 결과가 나왔다면

여러분의 친구분들께도 테스트 공유해주시고

이곳의 댓글란에 마음 가시는 대로

자유롭게 결과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테스트 참여해주신 분들께

행복이 가득하길!

 

 

내일 또 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