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이한 일반 테스트

122021 나는 어떤 공룡일까? 적적한 공룡 테스트

by 레몬이 2021. 12. 20.

빠른 테스트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링크 대령이요~

 

https://심테.com/적적한공룡만화

 

나는 어떤 공룡일까?

 

doda.app

 

안녕~ 여러분~

 

오늘은 어제보다 기온이 조금 풀려서

기분이 좋아진 레몬이에요!

 

오늘 제가 데려온 테스트는 말이죠,

바로 공룡 테스트!

 

썸네일 이미지 보이시나요?

 

칵테일 잔을 들고 있는 공룡을 보자마자

저는 바로 이 테스트를 해야겠다 생각하고 말았습니다... 후후.

 

그러므로, 바로 시작해봅니다!

 

수각류인 그대에게 치얼스~

 

크, 테스트 대문에서부터 이, 귀여움...

느껴지시나요?

 

얼른 첫 번째 질문으로 넘어갑니다!

탕~!

 

저는 경주시에 들리는 저 총소리 같은게 싫었어요.

 

너무 시끄러워서 말이죠 ㅋㅋㅋ

 

어쨌든 경주로 앞에 서자마자 신호탄이 울리면

쪼큼 당황스럽겠지만

 

어쨌든 달리는게 우선이니까요!

 

헉, 마음에 태풍이라도 왔나?

 

음, 친구랑 반드시 만나야 되는 날이었다면 함께 있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다른 날에 다시 초대할래요.

 

기분 안 좋은 상태로 만나는 건 또 예의가 아니니깐요 ㅎㅎ

 

일이 쌓여있는거 너무 싫어요ㅠ

 

너무 많은 일이 밀려 있을 때는 잠시 외면하고,

다시 마주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죠 ㅎㅎ

 

공순씨~!

 

꼬리 흔들며 멀어지는 공룡의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허헉...

 

이럼 안 돼, 정신집중!

 

연인과 완전히 헤어진다면

뒤돌아볼 이유 따위는 없겠죠?

 

괜찮아~!

 

그래요, 세상에 공룡은 많아요!!

 

의기소침해지지 말자구요!

 

함께 있어주길 바라니?

 

친구가 많이 외로웠던 걸까요?

 

어떤 인간관계도 너무 꼭 달라붙으면 탈이 나니

너무 가깝지 않은 곳에서,

그렇다고 너무 멀지도 않은 곳에서

거리를 유지할래요!

 

 

붐붐 파우~ 다리백개~!

 

저는 어떤 노래에 한 번 꽂히면

진짜 그 한 곡만 계속해서 반복해서 들어요.

 

이번에도 한 시간 넘게 계속 듣고 있었던 거 있죠 ㅋㅋㅋ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저 온화한 표정.. 너무 귀여워요...

 

슬플 때도 기쁠 때도 함께 있고 싶은데

아무래도 힘들 때

더 곁에 있어줘야겠죠?

 

질문은 여기서 끝이네요!

 

그럼 결과를 한 번 볼까요?

 

ㅋㅋㅋ아 귀여워 ㅠㅠ

 

일단 로딩 화면 나와주시고~

 

과연, 결과는!!

 

두구두구두구~~

 

엇! 아는 공룡이다!

 

잔!! 스티라코사우루스가 나왔어요!

 

쥬라기 공원에서 봤던 공룡인것 같은데~

 

맹한 표정이 너무 귀엽네요!

 

그럼 설명을 마저 볼까요?

 

어어어~ 🥰

 

따듯한 마음을 가졌나요, 저?

 

좋은 말만 담겨 있어서 기분이 좋은 결과네요 ㅎㅎㅎ

 

깨알 질문 속 일러스트도 귀여웠고

질문자체도 신기헀어요.

 

재밌었습니다!

 

 

 

자, 오늘 테스트는 여기까지에요.

 

여러분은 어떻셨나요?

오늘 테스트에서 딱 맞는 공룡이 나오셨나요ㅎㅎ?

 

재밌는 결과가 나왔다면

여러분의 친구분들께도 테스트 공유해주시고

이곳의 댓글란에 마음 가시는 대로

자유롭게 결과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테스트 참여해주신 분들께

행복이 가득하길!

 

 

내일 또 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