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이한 일반 테스트

122221 나의 연애/결혼 성향과 닮은 나무는? 운명의 나무 테스트

by 레몬이 2021. 12. 22.

 

빠른 테스트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링크 대령이요~

 

 

https://www.banggooso.com/gl/1035/?locale=ko-KR 

 

운명의 나무 테스트

연애/결혼으로 알아본 나와 닮은 나무 찾기

www.banggooso.com

 

 

안녕~ 여러분~

 

오늘 데려온 테스트는 바로~!

 

운명의 나무 테스트에요!

 

박수! 짝짝짝👏👏👏

 

자신의 연애/결혼 성향이랑 닮은 나무라니,

나무로 그런 걸 알수 있단 말인가..!

 

싶어서 데려온 테스트에요ㅋㅋㅋ

 

결과가 벌써부터 궁금해지는거 있죠?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예쁜 분홍나무네요~

 

테스트 대문에서부터

 

예쁜 나무가 반겨주고 있어요!

 

그럼 바로 질문으로 가봅니다!

 

왜 연락이 없지??

 

저는 먼저 연락하는 편이에요..!

 

기다리면서 마음 졸이는 것보단,

그 편이 더 좋거든요!

 

잠수타지 말고 싫으면 싫다고 말해요~!ㅠㅠ

 

ㅎㅎ 잘 물어봐줬어!

 

열심히 설명해요!

신상명세까진 아니어도 간략하게 설명하고

 

그 뒤에 제가 느끼는 감정에 대해서 말하는 편이에요!

어떤 점이 좋은지 쭉쭉~ 말이에요ㅎㅎ

 

 

아아 싸우기 싫은데ㅠㅠ

 

 음... 보기 중에서 답이 없는 것 같아요..

 

저는 연인의 귀여운 모습을 볼 때 화가 누그러지거든요..ㅋㅋㅋ

 

그래도 선택해야 된다면!

 

합당한 설명을 듣고 오해일 수 있겠다는 걸 깨달을 때!

를 선택할래요!

 

두근두근 설레~

 

너무 즐거울 것 같아요! 캠핑!

하지만 동시에 숲에서 무슨 일이 날지 걱정도 될것 같아요...ㄷㄷㄷ

 

분홍빛 신혼생활!

 

결혼은 현실이죠.

 

안 맞는 부분을 잘 맞춰가는 건

연애던 결혼이던 똑같은 것 같아요!

 

가계부 관리! 맡겨줘!

 

수입 지출 관리는 제가 할 거에요!

 

배우자가 저보다 잘한다면 넘겨줘야지만요 ㅎㅎ

 

나무를 심는다고요?

 

저는 배우자가 좋아하는 과일 나무를 심을래요!

 

무얼 먼저 해야 될지 찾아봐야겠어요 ㅎㅎ

 

어엇! 무슨 일이야?!

 

기분이 왜 안 좋을까요?

 

얼른 물어봐서 풀어줄 수 있도록 할래요!

 

내 집 마련..??

 

아직 제 집을 마련하진 못했으나

 

상상만으로도 기쁘네요ㅠㅠ

 

저는 목표달성해서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그 뒤에 찡한 기분이 들것 같네요ㅋㅋㅋㅋㅋ

 

자, 질문은 여기서 끝이에요!

 

 

그럼 과연 결과는??

 

두구두구두구~~

 

 

헛! 겉바속츤??

 

짠~~

 

겉바속츤 츤츤대는 대나무가 나왔어요!

 

내용을 마저 봐볼까요?

 

 

 

으음~ 그렇군요~

 

제가 표현을 못하는 편은 아니라고 생각했어요ㅋㅋㅋ

 

하지만 한 가지 물건이 검증되면

그것만 쓴다는 건 너무 잘 맞네요..!ㅋㅋㅋ

 

그리고 밀당이 싫은 것도요!

 

이렇게 맞는 부분 때문에

테스트 하는 맛이 있지요~~

 

그럼 이제 운명의 나무를 볼까요?

 

이것도 너무 예쁘네요~

 

오오...

수줍음에 붉어진 가을 타는 단풍나무가

 

바로 제 운명의 나무네요!

 

응?

 

제 운명의 나무가 겉바속츤 대나무가 아니라

단풍나무였나요??

 

쪼큼 당황했지만 이해했어요!ㅋㅋㅋㅋ

 

제 짝인 운명의 나무가 단풍나무라는 거죠? 후후...

 

...

 

...흠흠.

 

아무튼,

 

오늘 테스트는 여기서 끝이네요!

 

여러분은 어떻셨나요?

여러분은 어떤 나무가 나왔을 지 궁금하네요! ㅎㅎ

 

재밌는 결과가 나왔다면

여러분의 친구분들께도 테스트 공유해주시고

이곳의 댓글란에 마음 가시는 대로

자유롭게 결과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테스트 참여해주신 분들께

행복이 가득하길!

 

 

다음에 또 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