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이한 일반 테스트

122521 극악의 밸런스! 크리스마스 도른선물대잔치

by 레몬이 2021. 12. 25.

빠른 테스트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링크 대령이요~

 

https://t.co/SLOwuSrJo7

 

🎅크리스마스 #도른선물대잔치🎁

ㅋㅋㅋㅋㅋ크리스마스에 이 선물이 맞아..?🤯🎁 #도른선물대잔치 테스트 공유하고 틱톡 산타한테 찐 도른 선물 받자!🌟

activity.tiktok.com

 

안녕~ 여러분~! 늦었지만 메리 크리스마스에요!

 

어제 테스트를 올리려고 했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컴퓨터가 망가졌지 뭐에요..

 

저는 컴퓨터로만 포스트 작성해서 컴퓨터 고치느라 고생했네요ㅠㅠ

 

어쨌든! 그래서 어제 올렸어야 했는데

이제야 올리는~~

 

크리스마스 도른선물대잔치 테스트!!

 

제목 너무 재밌지 않나요? ㅋㅋㅋ

 

그럼 바로 시작해봅니다!

 

 

테스트 대문에서부터 이마를 팍팍 치고 있네요ㅋㅋㅋ

 

대체 어떤 선물이길레 그럴까요?

 

첫번째 질문으로 ㄲ~!

 

앗 질문이 아니었네요!

 

머쓱~ 질문이 아니었습니다!

친구들과 파티 약속을 잡고 있었군요!

 

...ㅎㅎ;;

 

이제 진짜 첫번째 질문으로 꼬우~!

 

으악 바퀴벌레라뇨ㅠㅠ

 

아무리 그래도 바퀴벌레는 좀..

 

저는 깨끗한 반지하가 낫다고 생각합니다!

 

지하 비밀파티 느낌으로

여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상상만으로도 재밌겠어요!

 

헐~~

 

이건 도의적으로도 사과를 해야죠!

 

계속 모른 척 하면 머리에 계속 붙이고 있어야 할 거 아니에요?

껌 붙은 사람이 무슨 잘못이에요ㅠ

 

이런 건 꼭 사과를 해야됩니다!

 

자, 다음 질문!

 

크흡..

 

똥방구보단..

 

커플이 나을 것 같아요.. 우웁..

 

으잉! 하나가 안오다니!!

 

저는 감자튀김도 좋지만

치킨 무를 잘 안 먹어서 치킨만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아 막상막하네요..

 

요플레 뚜껑이냐.. 쭈쭈바 꽁다리냐..

 

으음..

 

둘다 너무 당황스럽지만..

 

그래도 쭈쭈바 꽁다리 쪽이 좀 더 마음에 닿네요ㅋㅋㅋ

 

 

이건 솔직히 전자 아닐까요?!

 

쪽팔림은 한 순간입니다!

 

하지만 돈은 그 순간을 만회시켜줄 수 있어요!

 

크흠흠...

 

마지막 질문이군요!

 

으음, 소원이라.

 

저는 행복하게 살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근데 행복하게 살려면 돈이 많아야 하잖아요.

 

그러니까 전자를 고르겠습니다!

 

ㅋㅋㅋㅋ

 

질문이 다 끝났네요! 

 

그럼 이제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과연!

 

두구두구두구~~

 

앜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열정적으로 트월킹 하는 트월킹 산타가 나왔어요!

 

저 산타 인형이 진짜로 엉덩이를

흔드는 걸 유튜브에서 본 적 있는데...

 

정말 잘 흔들더라고욬ㅋㅋㅋ 경쾌한 음악과 함께 춤추는 모습이 재밌었어요.

 

설명도 재밌네요 트월킹 하듯 정신없이 행복한 한 해가 될 거라니ㅋㅋㅋㅋ

 

기분 좋은 덕담이네요!

 

어쨌든 테스트는 여기에서 끝이에요!

 

여러분은 어떤 선물이 나왔나요??

 

재밌는 선물이 나왔나요?

 

재밌는 결과가 나왔다면

여러분의 친구분들께도 테스트 공유해주시고

이곳의 댓글란에 마음 가시는 대로

자유롭게 결과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테스트 참여해주신 분들께

행복이 가득하길!

 

 

다음에 또 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