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이한 일반 테스트

122121 행성으로 알아보는 뷰티 성향! 뷰티 성향 테스트

by 레몬이 2021. 12. 21.

빠른 테스트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링크 대령이요~

 

https://ilotteshopping.com/beauty_test/

 

롯데백화점

 

ilotteshopping.com

 

안녕~ 여러분~

 

오늘 데려온 테스트는 바로~

 

행성으로 알아보는 뷰티 성향 테스트에요!

 

뷰티는 아름다움..

아름다움에도 성향이 있다면 과연 어떤 성향인 걸까요!?

 

게다가 행성이라니?!

 

그게 궁금해서 들고와버렸어요 ㅋㅋㅋㅋ

 

그럼 바로 시작해봅니다!

 

오옷... 립스틱이로군요!

 

감각적인 테스트 대문이군요!

 

과연, 어떤 질문들이 나올지 궁금해지는 걸요?

 

일러스트는 심플 모던한 느낌!

 

좋아하는 계절 말인가요?

 

모든 계절이 다 좋긴 한데..

 

굳이 고른다면 겨울이 좋네요 ㅎㅎㅎ

조용하고 서늘한 바람이 좋아서요.

 

후후, 고르기가 어렵군요...

 

거울을 보면 한 명의 자연인이.. 쿨럭.

 

농담이고,

저는 눈이 제일 좋아요.

홍채 무늬가 예쁘답니다 🤣🤣🤣

 

왜 뒤에서 바람이 부는 거죠?!

 

저는 재밌다는 말을 많이 들었던 것 같아요.

 

함께 있는 사람이 즐거웠으면 해서

자주 농담을 던지곤 하는데 그래서일까요?

 

무슨 꿈을 꿀까요?

 

열심히 바다에서 수영하고 싶어요!

 

바다 못 간지도 너무 오래 됐어요ㅠㅠ

 

하암~ 잘 잤다!

 

저는 일찍 일어나는 편이라

오전 6시 쯤에 일어나요!

 

아앗... 고르기 어려워요 ㅠ

 

으음...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만 보기에 있어요..

 

너무 어렵지만...

 

모둠 초밥을 고르겠어요!

 

왜냐면 지금 끌리니까!

 

산책을~ 해보러~ 어디로 갈까요~

 

역시 산책은 공원에서 하는게 좋죠!

 

주변 풍경도 살펴보고요~

 

스콘도 추가요!

 

헤이즐넛 라떼~!

 

비왔을 때는 따뜻하게 먹는게 최고죠~

 

질문은 여기까지네요.

 

그럼 이제 결과를 한 번 볼까요?

 

 

두구두구두구~~

 

 

 

 

 

짠~! 진주같은 목성이 나왔어요!

 

내용은~

 

헉 제가 불도저요?!

 

어느 면에서는 맞을지도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사회 건설에 꼭 필요한 사람이라니

너무 기쁘네요 ㅎㅎㅎ

 

그럼 이제 잘 맞는 행성과 안 맞는 행성을 봐볼까요?

 

오잉?

 

오, 토성이 잘 맞고 해왕성이 잘 안 맞는다고 하네요!

 

.....

 

뭐, 뭐죠?

 

토성과 해왕성의 설명이 보이지가 않아요..

 

이럴수가~~

 

이러면 토성과 해왕성이 어떤 성향인지 알 수가 없는데 말이죠 ㅠㅠㅠ

 

아쉽지만 오늘 테스트는 여기까지로 하죠!

 

 

여러분은 어떻셨나요?

어떤 행성이 나왔을 지 궁금하네요! ㅎㅎ

 

재밌는 결과가 나왔다면

여러분의 친구분들께도 테스트 공유해주시고

이곳의 댓글란에 마음 가시는 대로

자유롭게 결과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테스트 참여해주신 분들께

행복이 가득하길!

 

 

다음에 또 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