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이한 일반 테스트

122321 타로카드로 보는 요즘 나의 스트레스! 퍼스널 타로 테스트

by 레몬이 2021. 12. 23.

빠른 테스트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링크 대령이요~

 

https://ktestone.com/kapable.github.io/personalTaro/

 

퍼스널 타로 테스트

타로보고 스트레스 해소법 찾자!

ktestone.com

 

안녕~ 여러분~

 

내일이 바로 크리스마스 이브에요!

 

벌써 시간이 이렇게나 훌쩍 지나가버리다니,

조금 서글퍼진거 있죠?

 

행복하게 지내야 될 시간이지만

전 요즘 고민되는 것들이 좀 있어요.

 

그래서 스트레스가 좀 생긴 것 같은데

마침!

 

이 테스트를 찾았습니다..

 

바로, 요즘 나의 스트레스를 알 수 있는

 

퍼스널 타로 테스트!

 

와~~ 짝짝짝👏👏👏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오호, 감각적인데요?

 

타로카드들이 테스트 대문에 있네요!

 

저 카드들 중에서 제 카드도 있는 거겠죠?

 

두근두근~

 

첫번째 질문으로 갑니다!

 

이 질문은..!

 

사람들과 있을 때 재밌죠 당연히!

 

근데 여러분, 이 테스트가 말이에요.

 

배너 광고가 첫 질문에서부터

화면 중앙에 콱! 박혀있어서

모바일 이용하시는 분들은 깜짝 놀라실 수가 있어요.

 

그럴 땐 침착하게 밑으로 내려가시면 질문이 딱 보인답니다!

 

그럼 다음 질문으로 가시죠!

 

회의 시간인가요! 그럼 제 시간이로군요!

 

저는 무조건 의견을 많이 꺼내는 타입이에요.

 

계속 아이디어를 던져놔야, 어떤 참신한 아이디어도 생기는 것 아니겠어요?

 

물론 다른 분들은 또 다른 방식이 있으시겠지만

전 그렇답니다 ㅎㅎㅎ

 

아 너무 고민되는데요?

 

저는 학창시절에 국어랑 수학 둘 다 좋아했어요.

 

그래서 지금 이 질문은 제게 너무 어렵군요... 음...

 

그래도 하나 고른다면, 상상력을 자극하는

국어로 하겠습니다!

 

다 배우고 싶어요~!

 

저는 배우는 걸 좋아해요!

 

그래서 둘다 배우고 싶은데 음~

그래도 훗날 도움 되는 쪽이 더 좋겠죠?

 

두 번째를 고를게요!

 

이건 좀 개인적인 대답이 될 것 같네요!

 

사실 회사는 일만 잘하면 되죠.

 

근데 제 개인적인 입장에선

팀내 의사소통도 잘 해야 된다고 생각해요.

 

그래야 뭔가 프로젝트를 헀을 때 원활하게 되니까요.

물론 이건 제 개인적인 의견일 뿐이랍니다!

 

올~

 

플렉스했네~~

근데 그보다 저는 어떤 그림을

그릴 거냐고 묻고 싶은거 있죠ㅋㅋㅋ

 

으음.. 보기에서 고르기 어렵네요..

 

어떤 취미생활? 이라고 묻고 싶지만

그래도 스트레스 받는다고 하니 어떤 스트레스냐고 물어봐야겠죠?

 

이건 때에 따라서 달라요!

 

음.. 일 바이 일 이라서,

 

자유주제 리포트라면 조사먼저,

단기 프로젝트라면 틀 먼저 세우고 시작합니다!

 

으음, 그래도 프로젝트를 요즘 많이 하니

전체적인 틀을 먼저 세우고 일을 시작한다! 로 할게요.

 

괜찮아요!

 

제가 과제를 다 못했다면,

그것마저도 시간이 어느 정도 걸리는지 확인하려고

계획을 짜놓은 걸 거예요!

 

그러니까 스트레스 받을 필요 없죠!

 

이럴 땐 당연히..!

 

어떤 일이든 청사진이 있어야 잘 되는 법이죠.

 

뭐부터 할지 계획을 세웁시다!

 

 

자, 이제 질문은 다 끝났어요.

 

제 결과는 뭘까요?

 

과연.. 두구두구두구~~

 

 

 

 

반짝반짝!

 

짠~ 마법사 카드가 나왔어요!!

 

별지팡이가 너무 귀엽네요ㅜㅠ

 

그럼 설명도 마저 볼까요?

 

ㅎㅎ 잘 맞네요!

 

현재의 제 스트레스 원인이랑 나온 결과랑 비슷해서

깜~짝~~! 놀랐네요 ㅋㅋㅋ

 

요즘 단순반복인 작업을 해야해서

고민하고 있었거든요ㅠㅠ

 

나의 스트레스 해소법을 보면 이제 해소하는 방법이 나오겠죠?

 

음...

그런데 이미 계획대로 하고 있는데 어떡하죠..?

 

...ㅠㅠㅠ

 

어쨌든 타로카드 궁합도 봐볼까요?

 

 

오호~

 

그렇군요~ 여사제 카드가 저와 맞고,

교황 카드는 안 맞는 거군요...

 

아니 왜죠???

 

설명만 보면 교황카드도 잘 맞을 것 같은데???

 

으음~ 이유를 잘 모르겠네요😂

 

 

 

어쨌든 오늘 테스트는 여기까지입니다!

 

여러분은 어떻셨나요?

여러분에게 잘 맞는 타로카드가 나왔나요?

무척 궁금하군요ㅎㅎ!

 

재밌는 결과가 나왔다면

여러분의 친구분들께도 테스트 공유해주시고

이곳의 댓글란에 마음 가시는 대로

자유롭게 결과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테스트 참여해주신 분들께

행복이 가득하길!

 

 

다음에 또 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