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이한 일반 테스트

122921 나를 지켜줄 신수는 누구? 사방신 테스트

by 레몬이 2021. 12. 29.

빠른 테스트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링크 대령이요~

http://www.mohmfinger.com/propensity.asp?idx=26 

 

몸의손가락

 

www.mohmfinger.com

 

안녕~ 여러분~

 

오늘 데려온 테스트는 정말 특이한 테스트에요!

 

바로, 사방신 테스트인데요!

 

질문들도 신기해서 후다닥 바로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분위기가~

 

테스트 대문에서부터

무언가 비밀스럽고 신비한 느낌이 드네요!

 

어서 첫 질문으로 가볼까요?

 

으음 제 힘 말인가요?

 

보기에 나온 힘이라는 것에 다 동의하지만,

역시 저에게 제 힘이란..

 

하고자 하는 의지에서 나오는 것이 아닐까 싶어요!

 

가장 편안할 시기?

 

편안하게 보내고자 한다면

어떤 시기든 다 편하게 보낼 수는 있을 것 같아요.

 

음, 그래도 아무런 걱정도 없었던

유년기가 제일 편안하진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정말 독특한 질문이네요!

 

테스트에서 이런 질문은 처음 본 것 같아요!

 

어쨌든 질문에 답을 하자면..

 

실제로 동물원 같은데서 뱀을 봤었어요.

 

보통 똬리를 틀거나 물을 마시거나 했는데,

저는 그 뱀들을 보고 꼭 한 번 비늘을

만져보고 싶단 생각을 했었어요ㅋㅋㅋ

 

그러니까 반짝이는 비늘을 바라본다,를 선택할래요!

 

가지고 싶은 것!

 

제가 가지고 싶다는 것들은 제게 꼭 필요한 것들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결국에는 꼭 가지고 만답니다!

시간은 좀 걸려도 말이에요🤣

 

얼음 한 조각인가요?

 

이번에도 독특한 질문이 나왔네요!

 

여름철에 얼음 한 조각 손에 쥐고 녹인 적이 있어서,

저는 손에 쥐고 빠르게 녹이는 걸 선택할게요!

 

>ㅡ<!!

 

저는 사계절 다 좋아해요!

 

그래도 굳이 고르자면...

음... 지금은 여름이 더 끌리네요!

 

사람은! 돌아오는 거야!(??)

 

이 보기들 중에서 제 마음을 가장 잘 대변한건

3번인 것 같아요.

 

어떤 환경에서 생활하는지에 따라

사고방식마저도 달라진다고 하니까요.

 

꽃다발을 받았어요~

 

저는 보통 화병에 꽂아둬요!

 

오래오래 꽃이 유지될 수 있도록 사이다를 넣으라던가

그런 걸 따라해서 넣어보기도 했는데

딱히 오래가진 않더라고요...😥

 

제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별로 친하지 않더라도 누군가 도움을 청하면

꼭 도와주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고요.

 

오지랖이 많다는 소리도 듣곤 해서 쫌 고민이에요ㅠ

 

하지만 그럼에도 3번이 제 마음에 더 끌리네요!

 

앗... 민망한 상황이네요ㅠ

 

실제로 원하지 않은

선물을 받았던 적이 꽤 있어요.

그래도 마음이 중요하니

종류는 중요하지 않지요..

 

그러다 나중에 솔직하게 내 취향은 이런거다,

라고 말하곤 해요.

 

그러니까 1번!!

 

선호하는 공간?

 

저는 제가 잘 아는 공간이었으면 좋겠어요!

 

새로운 공간도 좋지만,

제가 컨트롤할 수 있는 아는 공간인 편이 더 좋으니까요!

 

아이, 부끄러워ㅜㅜ

 

너무 부끄럽지만,

그래도 다시는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몇 번이고 성공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을 돌리며 생각해요.

 

그러니까 가장 비슷한 답은, 2번인 것 같네요!

 

도움~!!

 

무언가 힘에 벅찬 일이 있을 때 도망가고 싶은 거겠죠?

 

그럴 땐 역시 도움을 요청해야죠!

 

반짝반짝~

 

제 마음은 봄볕 아래의 향나무처럼 달콤하길 바라기도 하고

별처럼 반짝반짝 하기도 해요.

 

하지만 별이 조금 더 끌리니까 별을 선택할래요!

 

벌써 질문이 다 끝났네요!

 

그럼 이제 결과를 한 번 볼까요?

 

두구두구두구~~

 

짠~!

 

저를 지켜줄 신수로 백호가 나왔어요!!

 

설명도 신비롭고 몽환적으로 적혀 있군요!

 

인간의 선한 본성을 믿는다.. 맞아요.

저는 사람에겐 누구나 선한 부분이 있다고 생각해요.

 

살아가는 환경이나 살아온 환경에 따라서

그의 선한 면이 달라지는게 아닐까,

 

그렇게 생각하거든요.

 

어쨌든 오늘 테스트는 여기에서 끝이에요!

 

여러분은 어떤 신수가 나왔나요?

 

재밌는 결과가 나왔다면

여러분의 친구분들께도 테스트 공유해주시고

이곳의 댓글란에 마음 가시는 대로

자유롭게 결과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테스트 참여해주신 분들께

행복이 가득하길!

 

 

다음에 또 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