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이한 일반 테스트

123021 당신의 고민을 들어보겠냥! 인생 밸런스 게임 테스트

by 레몬이 2021. 12. 30.

 

빠른 테스트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링크 대령이요~



https://poomang.com/chunmyung2

 

인생 밸런스 게임

없던 고민도 만들어드림

poomang.com

 

안녕~ 여러분~!

 

이제 곧 2021년도 내일이면 끝이에요~

 

2021년을 행복하게

잘 마무리하고 계신가요?

 

새해에는 어떻게 보낼까 고민이 많으신 분들도 계실텐데,

 

그.래.서!

 

제가 오늘 데려온 테스트는 바로~

 

인생 밸런스 게임 테스트에요!

 

와~~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ㅋㅋㅋ너무 귀여워요!

 

천칭을 들고 있는 고양이가

은은한 미소와 함께 우리를 보고 있네요.

 

크흡.. 테스트 대문에서부터 너무 귀여워요..

 

정신 차리고 첫 번쨰 질문으로 갑니다!

 

앗 두근두근!

 

저는 지금 애인과 평생 만나기! 를 선택할래요.

 

여담이지만, 지금 제 애인 정말 좋은 사람이랍니다🥰

 

와..

 

이건 정말... 하드코어한 질문인데요..?

 

너무 어려운데요?

 

와...

 

그래도 사회적인 자리에서

똥싸개라고 놀림받느니,

차라리 사적인관계에서

오줌싸개라고 놀림 받을래요..

 

...

 

저는 지금의 애인이 너무 좋아서요..

 

190CM 반려 비둘기..

 

이 생물이 새인지 공룡인지 알 수 없겠지만은

그래도 한 번 잘 살아봐야죠..😂😂😂

 

이건 쉽네요!

 

저는 지갑 열 때마다 천원을 받을래요!

 

그야 시험을 볼 때마다 만점을 받으면 좋지만,

그게 온전히 제

지식이라고 할 수는 없잖아요.

 

그러면 시험 볼 때말고는

이득이 없으니까, 시험은 알아서 공부하고

 

지갑 열때마다 천원을 받을래요!

 

이것도 쉽네요!

 

이 문제도 저에겐 나름 쉬운 것 같아요!

 

돈은 많이 벌고 싶지만

스트레스 받으면서 일하기에는 인생이 더 중요하니까요.

 

그래서

돈보단 빛나는 인성으로

전국민에게 존경받는 유명인이 좋아요!

 

유재석씨처럼요!

정말 존경스러워요 ㅎㅎ

 

물론 그 분은 돈도 잘 버시겠지만요🤣

 

후훗..

 

그야 당연히 전 애인이 낫지 않을까요?

 

그렇게 나쁜 사이로 끝나지도 않았고..

 

부담이 덜 할 것 같네요!

 

연인 VS 돈인가요 ㅋㅋㅋ

 

전 자산 규모를 알고 싶네요.

 

제 연인은 그대로일테니까요!

 

 

주식인가요?!

 

존못이어도 돈이 있으면

고칠 수 있잖아요.

 

그러니까 전 주식 천재가 되겠어요!

 

그.. 대왕문어가 절 사랑하나요..?

 

종족은.. 음.. 문제가 되진 않겠지만

마음이 문제네요, 마음이..

 

아, 고민되네요..

 

그래도 잠수 이별보단

대왕 문어랑 데이트하는게 더 나을 것 같네요🤣🤣

 

아...

 

생각만해도 스트레스가...ㅠㅠㅠ

 

어느 쪽이든 진짜 너무 싫네요..

 

그래도 환승이별보다는.. 나을 것 같으니

환승 시 추가로 돈내기 쪽을 선택하겠습니다.

 

이거 너무 극악한 밸런스 아니에요?

 

와... 진짜 고민되네요.. 음..

 

그래도 저는 이상형과 1년 연애하고 10년 솔로 했다가

다시 이상형이랑 같이 살래요.

 

그럼 되지 않을까요?

 

가능성은 있으니까🤣🤣🤣!!!

 

천칭이 얄밉게 보이네요..

 

와 드디어 질문이 다 끝났어요..

 

재밌는 질문도 많았지만

극악한 질문도 많아서 괜시리 천칭도 얄밉게 보여요😂

 

그럼 이제 결과를 볼까요?

 

두구두구두구~~

 

 

 

 

짠~~

 

연애가 어려운 다람쥐가 나왔어요!

 

설명을 마저 읽어볼까요?

 

음~ 그렇군요~

 

저는 진짜 연애에 많이 애정을 쏟고

또 그만큼 연인의 감정에

민감하면서 영향을 잘 받는 편이에요.

 

연애 사업이 잘 안되고 있진 않는데,

어느 정도 제 마음을 읽은 것 같아서 신기하네요!

 

아, 재밌었다!

테스트 잘했어요~

 

여러분은 어떻셨나요?

이번 테스트의 결과가 여러분의

고민이랑 잘 맞았나요 ㅎㅎ?

 

재밌는 결과가 나왔다면

여러분의 친구분들께도 테스트 공유해주시고

이곳의 댓글란에 마음 가시는 대로

자유롭게 결과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테스트 참여해주신 분들께

행복이 가득하길!

 

내일 또 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