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이한 일반 테스트

020922 전생의 내 배우자는 어떤 사람이었을까? 전생 배우자 테스트

by 레몬이 2022. 2. 9.

빠른 테스트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링크 대령이요~

 

https://doda.app/quiz/WZ6hnXpz4R

 

전생 배우자 테스트

전생에 내 배우자는 어떤 사람이었을까?

doda.app

 

여러분~ 레몬이에요!

 

잘 지내셨어요?

 

앞으로는 일주일에 하나씩은

꼭! 테스트를 올리겠다 생각했는데

지난 주에 올리는 건 까먹어버린거 있죠ㅠ

 

이제는 진짜 잊어버리지 말아야지 하고 캘린더에

펜으로 꾹꾹 눌러 표시해놨어요!

 

절대 잊어버리지 말아야지~😂😂!!

 

아무튼, 오늘 가져온 테스트는 바로~

 

 짠~~~

한복 무늬 너무 이뻐요!

 

 

전생 배우자 테스트에요~

 

전생의 배우자는 어떤 사람이었는지,

바로 알아보러 가볼까요~?

 

 

사실 어렸을 때 제 꿈들 중 하나가 배우였답니다..

 

저는 드라마를 보면 현대 배경보다

사극류를 더 좋아해서 말이죠.. 후후

 

꼭 한 번 말타고 검 휘두르는 장군님 역을 해보고 싶다 생각했어요..!

 

그러니까 1번~!

 

 

아~ 쉽네요!

 

요즘의 저는 어디 나가지도 못하므로

자타공인 집돌이 집순이라고 할수 있지요 홀홀홀..

 

 

음~ 뭐라고 생각했을까요?

 

저는 상대방을 볼 때는 분위기를 중시하는 편이에요.

 

외모가 좋으면 좋지만,

그보다는 그 사람만의 아우라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러니까, 2번!

 

 

소개팅이 끝난 뒤의 생각이라.. 음~

 

저라면 상대방한테

여러가지 질문들을 했을 것 같아서

만약 다음 데이트를 계획한다고 정한다면...

 

상대방이 좋아하는 것들 위주로 찾아볼 것 같아요!

 

네, 그러니까 데이트 명소를 검색해볼래요!

 

 

상대방과 대화를 하는 중이라는 거죠?

 

영화를 보고 난 뒤에는

정말 재밌었다는 감상부터 말할 것 같아요.

 

그리고 나중에 혼자 있을 때 이것저것 알아볼 것 같아요.

 

만약 상대방과 코드가 잘 맞다고 한다면

2번의 질문을 먼저 할수도 있겠지만 말이죠.

 

그러니까 일단 1번입니다!

 

 

프로젝트 말인가요? 두근거리는 군요..!

 

 

정말 하고 싶은 멋진 프로젝트라면

제가 맡아보고 싶다고 말합니다.

 

그런데 저보다 더 잘할 사람이 있다면

넘겨줘야죠 뭐..😥

 

 

택배다~~~

 

 

손편지를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만..

5천원 어치만 사서 조금 양심이 걸리네요.

 

일일이 편지를 쓰시는 사장님이라면 장사하다가

금방 지치실 것 같으니

차라리 적립금이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러므로 2번!

 

 

휴~ 일 끝났다~!

 

 

일 끝나고 듣는 칭찬도 좋지만

저는 식사가 더 좋더라고요.

 

그러니까 맛있는 밥 먹으러 가죠!

 

3번!!

 

 

헐~ 어떻게 알았지?

 

지난 번에 새해맞이 대청소를 했을 때

옛날 사진을 봤었거든요..!

 

만약 그 때 내가 이랬었다면 하면서 바뀔 미래 생각도 하고

여러가지 생각도 하고 했었어요!

 

생각이 읽힌 것 같아서 놀랍네요🤣🤣🤣

 

 

파스타 맛있겠다~~

 

 

파스타를 먹으러 간다면 맛집을 알아놔야죠 당연히!

 

그러므로 1번!

 

저도 저녁은 아직인데 파스타 먹을까 생각이 드네요😁😁😁

 

 

오~!

 

질문이 끝났어요!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하네요~

 

과연..!

 

두구두구두구~~~

 

 

 

 

짠~~

 

제 전생의 배우자는

임금님의 용안을 그린 어진화사!

 

라네요~~

 

그럼 설명을 들어볼까요?

 

 

 

 

음~ 예술적인 사람이 전생의 제 배우자였군요!

 

자신의 이야기를 잘 못하는 점은 안타깝지만

섬세하고 고운 마음을 가져서 그런 거겠죠?

 

나쁘진 않네요!

 

 

아이쿠야!

 

 

만난 장소가 돈이 없어 쫓겨난 화방 앞이라고요?

 

이럴 수가..

제 전생 배우자는 조금 가난했나봐요...😂😂

 

임금님의 용안을 그렸다면

돈이 없을 리가 없을 텐데..?

 

아무튼 제가 재료를 사주는 척 하고

밖으로 불러내야 하는 거군요.

 

마치 먹이 먹으려고 나오는 다람쥐 같네요.

 

귀여워라🥰

  

흠~ 근데 제 소울메이트는 임금을 지키는 별운검,

똥차 전애인은 신라의 인싸들인 화랑이군요!

 

별운검과 화랑이 어떤 스타일인지도 궁금하네요😊

 

자~

 

오늘 테스트는 여기까지에요!

 

 

여러분은 어떻셨나요?

이번 테스트의 결과가 여러분이 상상하던

전생의 배우자 모습이랑 잘 맞았나요 ㅎㅎ?

 

재밌는 결과가 나왔다면

여러분의 친구분들께도 테스트 공유해주시고

이곳의 댓글란에 마음 가시는 대로

자유롭게 결과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테스트 참여해주신 분들께

행복이 가득하길!

 

다음 주에 또 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