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이한 일반 테스트

021622 나와 찰떡인 동계 스포츠 종목은 뭘까? 동계 스포츠 테스트

by 레몬이 2022. 2. 16.

 

빠른 테스트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링크 대령이요~

 

https://poomang.com/ssgwinter?from_detail=True 

 

동계 스포츠 테스트

나와 찰떡인 동계 스포츠 종목은 뭘까?

poomang.com

 

 

안녕, 여러분~!

 

일주일 동안 잘 지내셨나요?

 

저는 이번 동계 올림픽을 보면서 너무 답답하고

화나는 일을 많이 봐서인지 열이 훅훅🤬🤬🤬

 

저를 포함한 사람들은 살다가 억울한 일을 당하고

화나는 일을 당할 수 있잖아요..

 

저라면 정말 화나는 감정을 어떻게 못할 것 같았는데,

선수분들께서 그 억울한 감정에 파묻히지 않고

담담하게 힘을 내서 나머지 경기도

잘 이겨내시는 모습들이 참 감명이 깊었어요.

 

보면서 많이 배우게 됐답니다😌

 

아무튼!

 

오늘 올림픽을 기념하는 뜻에

들고온 테스트는 바로~~

 

아~ 귀여워요~~

 

 

동계 스포츠 테스트~ 입니다!!

 

워후~~!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상단의 눈송이 모양 로고가 귀엽네요😁

 

 

음~ 스포츠 좋죠.

 

팀 스포츠도 개인 스포츠도 다 좋지만,

여러명이서 하는 스포츠가 왁자지껄해서 좋지 않을까요?

 

 

귀여워요ㅠ 아령으로 운동하려는 걸까요?

 

 

저는 제가 해보고 싶었던

스포츠 위주로 해보고 싶네요.

 

그 후에 운동 강도나 후기, 비용 등을 알아보겠어요!

 

 

코끼리 귀여워ㅠㅠ

 

분량은 나눠서 해야죠!

 

그러므로 2번!

 

 

기린이 슬퍼하는 거야?

만약 친구가 슬럼프가 왔다고 한다면

운동 스타일이 뭔가 안 맞았던 게 아닐까요?

 

재미가 없고 가치가 없다고

판단이 되어서 슬럼프가 오는 것일테니,

 

저는 2번을 먼저 생각할 것 같아요!

 

 

기린이 슬럼프 극복했구나..!

 

 

스포츠 경기를 관람할 때는

역시 우승하는 맛이 좋은 거죠!

 

 

음식이냐 화면이냐.. 으음..!

 

저는 응원하는 동안 맛난 음식을 먹는게 좋아요..

화면도 화면이지만,

 

포기할 수가 없네요!

 

 

(((부들부들)))

 

룰이 너무 어렵더라도

알아야 재밌죠😂😂😂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먹고 싶은 음식이 다르다고?

 

그럼 두 개 다 시키면 되죠!

남은 음식은 내일 마저 먹어도 되니깐요😁

 

 

후후, 제가 평소 생각하던 질문이 나왔군요.

 

전략을 짜야 하는 스포츠 경기도 좋지만,

저는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피지컬로 승부를 하는 경기에 참여하고 싶어요!

 

피지컬을 갈고 닦아 높은 기량으로

경기에서 우승하고 싶네요😊

 

 

흠! 포지션은 중요하죠..!

 

리드하는 주장 자리가 탐이 나지만,

이제부터 시작이라면

저는 1인분을 충분히 해내는 선수부터 되고 싶네요.

 

 

음 고민되네요..

 

상황에 따라 융통성 있게 움직이는 것도,

전략을 미리 짜서 계획대로 움직이는 것도

다 좋은 전략이죠.

 

그래도 마음이 좀 더 기울어지는 쪽은

전략을 미리 짜서 계획대로 움직이는 쪽이 아닐까 싶네요.

 

예상할 수 있는 모든 상황을 떠올리고 전략을 짜면은

안심이니까요!

 

 

앗 벌써 질문이 끝났네요!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두구두구두구~~

 

 

헉!

 

사실 쇼트트랙을 떠올리면서

질문에 임하긴 했는데 결과가

이렇게 나올 줄은

몰랐네요!

 

그럼 설명을 마저 읽어보도록 하죠!

 

 

1위랑 2위로 능력치를 나눈게 재밌네요:D

 

쇼트트랙으로 생각을 하면 엄청 좋은 능력치네요!

 

마음에 들어요😆😆😆

 

마저 읽어보죠!

 

 

아, 귀여워!

 

절대적인 기록을 세우는 것도 좋긴 하지만,

압도적으로 승리하는 쪽이 더 좋은 것 같아요!

 

뭔가를 시작할 때 일단 부딪히고 보는 것도

잘 맞는 것 같네요😁😁😁

 

최고의 짝궁은 스키점프를 하는 토끼,

최악의 짝궁은 피겨스케이팅하는 코끼리네요.

 

다른 유형의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없어서 그 점은 아쉽네요.

 

그래도 둘 다 너무 귀여워요 😂😂😂

 

 

자~

 

오늘 테스트는 여기까지에요!

 

 

여러분은 어떻셨나요?

이번 테스트의 결과가 여러분이 하고 싶었던

스포츠랑 잘 맞았나요 ㅎㅎ?

 

재밌는 결과가 나왔다면

여러분의 친구분들께도 테스트 공유해주시고

이곳의 댓글란에 마음 가시는 대로

자유롭게 결과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테스트 참여해주신 분들께

행복이 가득하길!

 

다음 주에 또 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