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이한 일반 테스트

113021 지구의 마지막 날 생존 테스트

by 레몬이 2021. 11. 30.

빠른 테스트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링크 대령이요~

 

 

 

https://poomang.com/volvocar-recharge

 

 

지구의 마지막 날 생존 테스트

 

이번에 소개해드릴 테스트는 지구의 마지막 날 생존 테스트입니다.

 

이어폰을 끼고 테스트를 하는 걸 추천한다고 하네요.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일러스트도 좋고 효과음도 좋네요.

 

10억원 가지면 뭐부터 할까?

 

생존 성공시 상금이 10억원이라고?

당연히 참가해야죠 :D

 

 

친하게 지내면 좋을 것 같은데 막 날 죽이려고 들면 무서운데 어떡하지?

 

앗... 아아... 첫 문제부터 고민되네요. 어떻게 하죠?

 

 

비오는 날 드라이브는 위험하죠!

 

어떻게 저떻게 넘어갔는데 재밌는 질문이네요.

 

당연히 위험하지 않을까요?!

 

 

어떻게 하다보니 생존 테스트를 끝냈습니다.

 

 

두구두구, 결과는 과연?

 

 

 

안구습도 100%라니 눈이 촉촉해서 좋겠네요.

 

후후, 저 착하다고 인정받았어요!

 

 

테스트 해보신 분들은 어떤 결과가 나왔나요?

 

재밌는 결과가 나왔나요?

댓글란에 마음 가시는 대로

자유롭게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

 

오늘도 테스트 참여해주신 분들께

행복이 가득하길!

 

내일 또 봐요 X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