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이한 일반 테스트

120121 나에게 맞는 채소는? 채소 테스트

by 레몬이 2021. 12. 1.

 

빠른 테스트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링크 대령이요~

 

https://vegetabletest.netlify.app

 

채소 테스트 | DPPR

나에게 맞는 채소를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추천해주는 테스트입니다.

vegetabletest.netlify.app

 

오늘 데려온 테스트는 채소 테스트에요.

 

반겨주는 이미지부터 너무 귀엽죠?

 

 

그럼 바로 시작해봅니다.

 

저는 핸드폰으로 해봤어요.

 

PC랑 스마트폰 둘다 가능한 테스트네요.

 

심플하고 클릭했을 때의 터치감이 매력적인 것 같아요.

 

 

소고기 버섯전골 먹고 싶다...

 

채소 테스트여서 채소랑 관련된 질문이 나와요.

그런데...

소고기 버섯전골을 생각하니 배가 고파졌어요 XD

 

 

체 했을 때 손 따는 분, 손!

 

버섯 전골을 먹고 친구가 체한 걸까요?

 

빠르게 체크하고 다음 질문으로 슝~

 

과자 먹고 싶어요ㅠ

저는 과자면 다 좋아하는 편이에요.

 

하지만 새로운 과자는 언제든 환영한다구~

 

 

테스트 질문이 끝났어요!

 

제 결과는...

 

두구두구~

 

 

 

나는 양파~ 다 잘하는 양파~

 

양파가 나왔어요!

 

사실 양파는 볶은 양파 말고는 매워서 잘 못 먹는 편이지만,

결과에 나온 양파는 귀여워서 좋네요 :D

 

 

양파랑 잘 맞는 파프리카 찾습니다~

 

헉... 베이킹, 뜨개질이 취미인걸 맞췄네요!

손으로 이것저것 만드는 걸 좋아해서

취미가 여러가지거든요 ㅎㅎ

 

 

이번 채소 테스트는 여기서 끝이에요~

 

테스트 해보신 분들은 어떤 결과가 나왔나요?

 

 

테스트가 재밌으셨다면

테스트 맨 마지막에

제작자 분의 성함과 후원 계좌번호,

여러 공유 링크가 있으니

친구분들께 공유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D

 

덤으로 이곳의 댓글란에 마음 가시는 대로

자유롭게 결과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테스트 참여해주신 분들께

행복이 가득하길!

 

 

내일 또 봐요 X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