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이한 일반 테스트

120321 올해 어떻게 보냈나요? 2021 한줄평 테스트

by 레몬이 2021. 12. 3.

 

빠른 테스트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링크 대령이요~

https://www.banggooso.com/gl/80/

 

2021 한줄평 테스트

2021년의 나를 한 줄로 표현한다면?

www.banggooso.com

 

 

오늘 데려온 테스트는 2021년 한줄평 테스트에요.

 

이제 2021년이 한 달 남짓 남았잖아요?

그러니 이번 테스트를 통해

어떤 한줄평이 나올지 한 번 볼까요?

 

 

그럼 바로 시작해봅니다!

 

 

연구소장님의 말이 너무 공감되네요ㅜㅠ

 

폴라로이드 사진 일러스트가 귀엽네요.

 

첫 질문을 볼까요?

 

미니미 나 자신인가요? 귀엽네요 ㅋㅋㅋ

 

작년은 코로나 때문에 못했던 게 많았으니까,

올해 마스크를 벗게 되면 뭘 할지 이것 저것 많이 생각해봤었어요.

 

결국은 마스크를 벗지는 못했지만요.. (또르르..)

 

그럼 다음 질문!

 

 

앜ㅋㅋㅋㅋ

 

누군지 한 번에 알 것 같은 그 분이 일러스트에 나왔어요ㅋㅋㅋ

 

특히 저 쉼표머리가... 특징적이네요😂

 

 

올해는 벚꽃 구경 잘 못헀어요ㅠㅠ

 

 

벚꽃 구경, 벚꽃 놀이 다 하고 싶었는데

할 틈도 없이 꽃이 다 져버렸던 거 있죠?

 

내년에는 꼭 시간 내서 다 같이 놀러 갈거에요😤

 

 

내심 최애 커플이 이뤄지기를 정말 바랐었는데..

 

아... 이 프로그램은 정말, 친구랑 같이 보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많이 헀었던 게 기억나요.

 

그만큼 몰입도가 깊었는데 인간관계라는게,

특히 연애라는 건 어떻게 될 지 아무도 모르는 것 같아요.

 

결과적으로 모두 해피엔딩이어서 다행이었죠, 뭐ㅠㅜ

 

 

전 핥아 보진 않았어요 ㅋㅋㅋ

 

사실 보자마자 만들어야겠다..! 생각해서

바로 만들어서 먹었어요.

 

어렸을 때는 자주 먹어보질 않았는데

이렇게 누가 먹는걸 보니까 먹고 싶어졌던 거 있죠?

 

다른 사람이 먹을 때만 먹어보고 싶은건 왜 그럴까요🙄?

 

 

음... 남은 시간도 더 알차게 보내고 싶네요!

 

사실 올해 계획했던 것들 전부 성공한 게 아니라

아쉬움이 좀 남아요.

 

하지만 내년이 또 올 거고, 올해 남은 시간도 있으니

앞으로 더 잘 살거예요!

 

자.. 질문이 다 끝났으니 결과를 볼까요?

 

두구두구~~

 

 

표창장 주세요~~!

 

짠~ 저의 2021년 한줄평은?

 

'최고였지만 나의 리즈는 아직 오지 않았다' 네요!

 

뒤의 반짝거리는 트로피들이 특히 마음에 드네요😁

 

 

 

 

헉..! 연말 홈파티 생각하고 있었던 거 들켰네요?

 

가볍게 해보는 테스트지만 이렇게 맞는 말이 나오면

깜짝 놀라고 재밌어요.

 

이게 바로 테스트의 매력?? 😆😆😆

 

 

 

이번 한줄평 테스트는 여기서 끝이에요~

 

 

방구석 연구소에는 이 테스트 말고도

다른 재밌는 테스트들도 많으니

한 번씩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테스트 맨 밑에 여러 공유 링크가 있으니

여러분의 결과를 친구분들께 공유해보시는 것도 좋겠죠? :D

 

 

덤으로 이곳의 댓글란에 마음 가시는 대로

자유롭게 결과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테스트 참여해주신 분들께

행복이 가득하길!

 

 

내일 또 봐요 XD